자주하시는 질문 | 블로그체험단 티블!
로그인중
카테고리
정렬순서
SNS
설정완료

고객센터

  1. ※ 발표일이 아닌데 선정 알람이 왔어요!

    티블은 블로거님의 기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실시간 선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발표 이전에 선정 알림을 받으신 경우 우선 선정이 되신 것입니다.

    캠페인 마감기간은 동일하며, 선정 즉시 업체 예약후 체험이 가능합니다.

     

     

  2. ※ 블로거등록이 안돼요!

    1. https://blog.naver.com/tble123  ->  blog.naver.com/tble123   입력

    2. https://tble123.blog.me/          ->   blog.naver.com/tble123   입력

     

    *개인 도메인으로 블로거를 운영중이신 분들은 1:1문의를 남겨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3. 캠페인 선정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티블" 원칙상 캠페인에 선정 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개인사정상 캠페인에 참여가 힘드신 경우는 미참여로 처리되며, 차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이 있습니다.

     

    배송형 캠페인: 제품 수령 이후 취소시 반송(선불)처리 부탁드리며, 개봉 및 사용으로 상품의 가치를 잃었을 경우 보상의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형 캠페인: 매장에 방문 예약을 이미 한 경우, 꼭 매장측에 직접 취소를 하시고 티블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4. 리뷰 등록 기간 내 등록이 힘들거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원칙적으로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하셔야합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리뷰등록이 늦어질 경우 한두번의 예외는 연장을 해드리나 

    빈번할 경우 차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경우, 1:1문의나 카카오톡으로 내용을 알려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리뷰어 선정 알림을 받지 못했습니다.

    리뷰어에 선정되어 나의 캠페인에서 확인이 되셨으나,

    선정 알림 및 안내사항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티블 고객센터 (1833-5980) 또는 카카오톡 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 사항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6. 리뷰어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선정 기준은 캠페인별로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티블자체 평가와 객관적인 지표를 종합하여 최대한 공정성을 가지고 선정하고 있습니다.

  7. [캠페인신청] 선정되기 전에 취소 하고 싶어요!

    신청하신 캠페인 페이지에서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8. [캠페인신청] 휴대폰 카메라는 정말 안되나요?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휴대폰 카메라 촬영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카메라 촬영 불가일 경우 캠페인 상세내용에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9. [캠페인신청] 대리인 방문가능 한가요?

    원칙적으로는 대리인,캠페인 양도는 불가합니다.

    단, 대리인 체험이 가능한 경우 캠페인 상세내용에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10. [캠페인체험] 업체에서 예약 전화를 안받아요

    연락이 지속적으로 안되는 경우, 업체 연락처를 기재하여 1:1문의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으로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11. [캠페인체험] 업체 사정으로 체험을 못하게 되었어요

    해당 사실을 1:1문의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으로 전달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2. [캠페인체험] 방문 예약은 언제 해야하나요?

    티블 원칙상 선정 안내 후 3일 이내에 예약을 해야합니다.

    당일 예약이 가능한 경우, 캠페인 상세내용에 명시되어 있으니 꼭 꼼꼼히 해당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3. [캠페인체험] 재공내역 외 추가주문으로 추가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지불해야 하나요?

    캠페인에 제시된 제공내역 외 추가주문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단, 추가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리뷰어가 지불해주셔야 하는게 원칙입니다.

    소액이라도 초과금액은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14. [캠페인체험] 캠페인 제공내역이랑 업체에서 제공하는 내역이 달라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티블 고객센터(1833-5980)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15. [리뷰등록] 스폰서 배너는 꼭 달아야하나요?

    스폰서배너는 필수 사항입니다.

    스폰서배너를 부착하지 않거나, 임의로 스폰서배너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공정위 법규에 저촉되어

    티블,광고주,리뷰어 모두에게 법적인 제제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 배너를 부착해주셔야 합니다.

켐페인 신청 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제공 제공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캠페인 광고주 본인인증,물품배송 회원정보 (이름, 성별, 생년월일,휴대전화)
배송정보 (이름, 휴대전화, 주소)
회원정보 (이름, 성별, 생년월일,휴대전화) : 회원탈퇴시까지
배송정보 (이름, 휴대전화, 주소) : 회원탈퇴시까지


- 정당한 사유 없이 콘텐츠 등록기간 내 리뷰등록을 작성하지 않을 경우, 제공상품 또는 용역의 대가를 환불해야 하며,
  관련 법 조항(형법 제347조)에 따라 법적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제공내역은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가 불가능하며, 적발 시 제공된 서비스 및 상품에 대한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는 캠페인 가이드라인에 맞춰 작성해주셔야 하며, 광고주 요청에 의해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등록한 콘텐츠는 6개월 이상 전체공개를 유지해 주셔야 하며, 미준수 시 제공내역에 대한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초상권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등록한 콘텐츠는 홍보나 필요에 의해 사용 될 수 있습니다.